영어 레벨이 다른 학생들이 같이 수업을 받게 되나요?
  

시애틀 영어캠프는 많은 학생을 모집하지 않고 15명 내외의 학생들만 모집하여 진행하므로 여러 단계의 레벨을 나누어 수업을 할 수는 없으나, 수업 내용과 특성상 그것이 그리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원어민 그룹 수업의 경우, 일반적으로 8명 이내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너무 적은 인원(1-2명)이나, 너무 많은 인원(10명 이상)으로 수업을 진행할 경우 아무래도 수업의 효과가 줄어들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최대10명을 넘지 않는 선에서 그룹을 만들게 됩니다.

인원이 많을 경우... 나이를 기준으로 하여 두 그룹으로 나뉘어 수업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냥 편의상 두 그룹으로 나누는 것일 뿐, 수업 진행은 똑같습니다. 다만 원어민 선생님이 사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업의 수준을 맞춰서 준비를 해 오시게 됩니다. 원어민 수업은 주로 중등반과 초등반으로 나누어 수업을 하게되는데 초등학생도 실력과 성격 등 학생의 상황을 판단하여 중등반에서 함께 수업을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수업 내용도 중요하지만 개인의 노력과 이해도에 따라 수업의 참여도가 달라지므로 적극적으로 참여할 때 더 많은 진보를 경험한 학생들이 많습니다. 

만약 그룹의 수준으로 인한 조정이 필요한 경우라면 비전학사팀에서 판단하여 참가자 모두가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조정해 드릴 것입니다. 비전학사는 초4~군대를 갔다온 대학생까지 모인 학생들을 한 팀으로 원활하게 운영했던 노하우가 있습니다.

원어민 그룹수업 이외의 다른 프로그램은 모두 개별적으로 진행되는 것들이므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책읽기는 개별적으로 이뤄지므로 시작은 낮은 단계부터 함께 시작하지만 더 높은 단계까지 빨리 올라가, 초등학생의 경우에도 중등생보다 더 많은 책을 읽고 높은 단계의 과정까지 올라간 경우도 있습니다. 

시청각 교육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는 만큼 들리고 들리는 만큼 이해하고 발전하므로 함께 같은 내용을 들어도 받아들이는 것은 개인차가 있으므로 레벨을 나누지 않더라도 자신의 기본 바탕위에서 실력은 다져지고 쌓아올라가게 됩니다.